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Trying to get property 'cl_no' of non-object

Filename: branch/Etc.php

Line Number: 31

Backtrace:

File: /var/www/fr_web/application/controllers/branch/Etc.php
Line: 31
Function: _error_handler

File: /var/www/fr_web/index.php
Line: 315
Function: require_once

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Trying to get property 'cl_no' of non-object

Filename: branch/Etc.php

Line Number: 32

Backtrace:

File: /var/www/fr_web/application/controllers/branch/Etc.php
Line: 32
Function: _error_handler

File: /var/www/fr_web/index.php
Line: 315
Function: require_once

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Trying to get property 'cl_receipt_email' of non-object

Filename: branch/Etc.php

Line Number: 35

Backtrace:

File: /var/www/fr_web/application/controllers/branch/Etc.php
Line: 35
Function: _error_handler

File: /var/www/fr_web/index.php
Line: 315
Function: require_once

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Trying to get property 'cl_addre' of non-object

Filename: branch/Etc.php

Line Number: 36

Backtrace:

File: /var/www/fr_web/application/controllers/branch/Etc.php
Line: 36
Function: _error_handler

File: /var/www/fr_web/index.php
Line: 315
Function: require_once

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Trying to get property 'cl_ename' of non-object

Filename: branch/Etc.php

Line Number: 39

Backtrace:

File: /var/www/fr_web/application/controllers/branch/Etc.php
Line: 39
Function: _error_handler

File: /var/www/fr_web/index.php
Line: 315
Function: require_once

이용약관

이용약관

이용약관

    • 제1조(목적)
      • 본 이용약관(이하 "약관"이라 합니다)은 ㈜교원위즈(이하 “회사”라 합니다)가 운영하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 합니다)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사이트 이용에 대한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• 제2조(정의)
      • 1. ‘홈페이지’ 및 ‘앱’이란, 회사가 이용자에게 인터넷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.
      • 2. ‘이용자’란 ‘홈페이지’ 또는 ‘앱’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‘회원’ 및 ‘비회원’을 말합니다.
      • 3. ‘회원’이라 함은 ‘홈페이지’ 또는 ‘앱’에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, 계속적으로 ‘홈페이지’ 및 ‘앱’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
      • 4. ‘비회원’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‘홈페이지’ 및 ‘앱’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      • 5. ‘아이디'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가입 신청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숫자 조합을 말합니다.
      • 6. '비밀번호'라 함은 입력한 아이디가 회원의 아이디가 맞는지를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    • 제3조(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)
      • 1. ‘회사’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, 영업소 소재지 주소(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), 전화번호, 모사전송번호, 전자우편주소,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 화면(전면)에 게시합니다. 다만,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2. ‘회사’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다만,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.
      • 3. ‘회사’가 전항의 공지기간 내에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으나, ‘회원’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    • 4.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    • 제4조(서비스의 제공)
      • “회사”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    • 1. 원의 공지사항
        • 2. 월간 식단표 및 오늘의 급식 메뉴
        • 3. 월간 교육계획 및 이달의 교육계획
        • 4. 원의 주요 행사 사진 및 원생의 사진 자료
    • 제5조(서비스의 중단)
      • 1. “회사”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, 국가비상사태, 서비스 이용 폭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2.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(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)가 있는 경우에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6조(회원 가입)
      • 1. 이용자는 “회사”가 정한 가입 양식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.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    • 2. “회사”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.
        • -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
        • - 등록 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        • -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“회사”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        • - 회사의 이용 정책에 반하는 목적으로 가입할 목적이 있는 경우
      • 3.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“회사”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
      • 4.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, 상당한 기간 이내에 “회사”에 대하여 회원 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 미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은 ‘회원’이 부담합니다.
    • 제7조(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)
      • 1. 회원은 “회사”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“회사”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.
      • 2.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“회사”는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-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        • - 타인의 홈페이지 또는 앱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        • -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
        • -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
        • -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        • -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    • 제8조 (회원에 대한 통지)
      • 1. “회사”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“회사”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2. “회사”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또는 앱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.
    • 제9조 (개인정보보호)
      • 1. “회사”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      • 2. “회사”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•이용•위탁•제공•파기합니다.
    • 제10조 (“회사“의 의무)
      • 1. “회사”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2.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      • 3.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.
    • 제11조 (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)
      • 1. 원칙적으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    • 2.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      • 3.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“회사”에 통보하고 “회사”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    • 제12조 (이용자의 의무)
      •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        • -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
        • - 타인의 정보 도용
        • - “홈페이지” 또는 “앱”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
        • - “회사”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        • - “회사”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        • - “회사”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        • -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        • - 회사의 운영진,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
        • -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
        • -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,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,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
        • -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
        • -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    • 제13조 (연결 웹사이트/앱과 피연결 웹사이트/앱 간의 관계)
      • 1. 상위 웹사이트/앱과 하위 웹사이트/앱이 하이퍼링크(예: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,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)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,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/앱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/앱이라고 합니다.
      • 2. 연결 웹사이트/앱은 피연결 웹사이트/앱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웹사이트/앱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제14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
      • 1. “회사“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”회사“에 귀속합니다.
      • 2.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“회사”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“회사”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-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내용물의 등록, 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될 경우
        • -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제15조 (게시물의 삭제 등)
      •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-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- 내용물의 등록, 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될 경우
        • -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제16조 (면책조항)
      • 1. 회사는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, 정부 혹은 규제기관의 명령, 전쟁 등 포함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, 이용자에게 서비스 제공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2.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3.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4.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5.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였거나,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6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7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8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9.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,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않습니다.
      • 10.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11. 서비스는 대한민국 영내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것으로, 이용자가 해외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거나 이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, 회사는 이용자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제17조 (분쟁해결)
      • 1. “회사”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∙운영합니다.
      • 2. “회사”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.
    • 제18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      • 1. “회사”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“회사”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.
      • 2.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“회사”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.
    • <부칙> 추가
      • (시행일) 본 약관은 2021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